병구:김기범 / 만식:윤소호 / 순이:최문정 / 멀티:육현욱

 

   시작 직전에 내려왔더니 사람이 많아가지구 사이드에서 찍은 캐슷보드... 밤공이 뭔가 낮공보다 좀 더 재밌었다 애드립도 좀 더 많았던 것 같고. 진짜 웃겼던 건 엄마 살리는 주문 알려주고 나서 부끄럽다고 다리 뒤로 숨긴 거ㅋㅋㅋㅋㅋ 진짜 무슨 생각으로 한 건지 모르겠는데 미친 줄 알았다곸ㅋㅋㅋㅋㅋㅋ 그거 나중에 형사 온 다음에도 해서 형사가 다리 없어진 줄 알았다고 놀랐다고 한 것도 웃기고 현장 보존해야 한다고 다시 다리 넣으라고 한 것도 웃기곸ㅋㅋㅋㅋ 아 진짜 미친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접선 장소나 발가락까지 동원해서 뻐큐하는 거나 사라진 건 아쉽지만 그래도 주문은 다시 살아나서 다행이라구 생각한다... 그거라도 살아나서 정말 다행이야... 왕자님이 물놀이 좋아하신다 워터파크 대명 비발디파크 공연을 좋아하신다 인터파크ㅋㅋㅋㅋㅋㅋ 이선좌는 대체 어떻게 아는 거곸ㅋㅋㅋㅋㅋㅋ 현장판매까지 얘기하는 거 보고 진짴ㅋㅋㅋㅋㅋ 애드립 상황에 맞게 잘 치는 솧 최고지 진짜....

   만식이 입 막는 그 엑스자 물고 나왔는데 물파스 바르는 와중에 떨어져버려가지구 ㅋㅋㅋㅋㅋ 솧 계속 소리지르고 기절하니까 이제 소리 안 지른다고 신경계 마비된거라고 한거 개웃겨버렼ㅋㅋㅋㅋ 그러고나서 심문해야되는데 어떻게 깨우지 하면서 뺨 찰싹 때린것도 웃기곸ㅋㅋㅋㅋ 나름(?) 참사인데 웃겼엌ㅋㅋㅋㅋㅋ

   그 지구 폭파시키기 전에 자잘하게 했던 애드립들도 싹 다 사라진 건 좀 아쉽긴 하다. 망할... 없애려면 미안하다악! 소리지르는거나 빼지 그거 진짜 유행도 뒤떨어지고. 이상하게 현실 반영하고 싶어하면서 현실에 제일 맞닿아 있던 애드립들을 못하게 한다니 어이가 없지..

 

   키병구가 약간... 병구 중에 제일 취향인 것 같아..... 연기 노선이나 디테일이나... 사실 애드립은 다른 병구들이 더 잘 받아주긴 하는데 그거 빼고는 키병구가 다 취향... 사실 처음에 솧 막공이 키랑 해가지구 티케팅 때문에 짜증났었는데 지금 생각해보니 오히려 좋은 듯. 뭐 지금은 내 자리가 있어서 이렇게 생각이 드는 걸 수도 있지만.. 내 취향 병구랑 막공한다니 얼마나 좋아. 거기다가 그날 순이랑 멀티도 내가 더 선호하는 캐슷이고. 손가락 계속 꼼지락대는 거나 계속 약 챙겨먹는거나 마지막에 형사 죽이고 나서 막 웃는거나 진짜 다 취향인 디테일들이라 좋다. 이제 남은 키병구 표가 막공밖에 없는 게 아쉽긴 하지만ㅠㅠ

 

   아마도 이 날이었던 것 같다 하트 세개 네개 다섯개? 하고 입모양 했던 거?

'연극·뮤지컬' 카테고리의 다른 글

170923 타지마할의 근위병 낮공  (0) 2017.09.23
170921 지구를 지켜라  (0) 2017.09.22
170920 지구를 지켜라 낮공  (0) 2017.09.20
170916 지구를 지켜라 낮공  (0) 2017.09.16
170909 지구를 지켜라 밤공  (0) 2017.09.1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