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페서V:조형균 / 드라큘라 백작:윤소호

 

   존잼!!!!!!!!!!!! 페어막이라 재밌을거라고 생각하긴 했지만 생각보다 더 존잼이었다. 이것저것 깨알같은 애드립도 많았고 공연 자체도 좋았고. 마돈크는 나한테 뭔가 불량식품 같은 극이라서 가볍게 보고 웃다 나올 때가 제일 만족스럽다. 사실 맨 처음에 솧 가사 틀렸다던데 끝나고 나서 다른 분들이 말해주기 전까지 몰랐다... 레알 얼굴만 봤나봐.. 백작님 얼굴 최고...

   오마이갓! 할 때 지난번에 너무 웃겨서 오늘도 하겠거니 했는뎈ㅋㅋㅋㅋㅋ 쌀븨 목소리 긁어서 오마이갓 하는 거랑 물어보는 거 너무 웃겼곸ㅋㅋㅋ 기분 좋으시냐고 하는 것돜ㅋㅋㅋㅋㅋ 누가 봐도 하인 제지하는겈ㅋㅋㅋㅋㅋ보려고 하는 것 같아서 개웃겻넼ㅋㅋㅋㅋㅋㅋ 그러고 나서 어어어어 하는 거 목소리 긁으면서 해서 진짜 개웃기곸ㅋㅋㅋㅋㅋ 확실히 난 애드립 많은 게 더 취향이야 ㅋㅋㅋㅋㅋ

   솧 핲맨핲몬 불호였던 넘버 중에 하나였는데 앞뒤로 붙은 애드립이나(움직임) 노래도 좋아져서 이제 너무 좋은 넘버 됐고.... 넥타이 여유있게 먼저 매고 븨가 하는 거 보고 있는 것도 좋고 오늘은 핲맨 시작 전에 "피 (웃음)" 하기 전에 백작이 의자에 앉아 있을 때의 그 표정과 웃음 그리고 머리 한 번 부는 것까지 너무 좋았고. 산책녀 앞에 누워있는 븨 일어날때 손으로 끌어올리는 것도 개좋고 븨랑 행동 동기화해서 움직이는 것도 존좋... 아무래도 쌀븨랑은 그래도 합을 제일 많이 맞춰서 그런가 딱딱 맞아서 볼 때 짱 좋다. 그리고 확실히 3,4월에 비해서 핲맨핲몬에서 목소리 힘도 많이 실린 것 같구... 마돈크 부를 떈 유난히 머리 부는 거 많이 하는데 존좋입니다....

   세라 끝나고 모자 벗고 손 펼쳐서 사라락 하는 거 개쩔어!!!백작님!!!!!!!!!11!!!

   쌀븨 고양이 할 때 질겁하면서 들어가는 것도 너무 좋았고 쌀븨가 피 섞을 때 진짜 너무 웃겨섴ㅋㅋㅋㅋㅋ 막 몸 앞뒤로 손 돌려서 했는데 그것도 꺠알같이 따라하곸ㅋㅋㅋㅋ 이런 제기랄도 따라하곸ㅋㅋㅋ 책도 잘(?) 던졌곸ㅋㅋㅋㅋㅋ 그래놓고 초청장으로 븨가 때리려고 하니까 다리 꼬아서 피는거 넘 웃기곸ㅋㅋㅋㅋㅋ 이제 어디가서 이 애드립들 보냐고ㅜㅜㅜㅜㅜㅜㅜ

   목소리 깔고 "메텔"

   븨가 칼로 찌른 다음에 머뭇거리니까 "죽여" ......

 

'연극·뮤지컬' 카테고리의 다른 글

180628 시카고  (0) 2018.06.29
180627 마마돈크라이  (0) 2018.06.28
180623 스모크 저녁공  (0) 2018.06.24
180621 마마돈크라이  (0) 2018.06.22
180619 뮤지컬 판  (0) 2018.06.2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