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sccd.wooribank.com/ccd/Dream?withyou=CDCNT0048&__STEP=1&no=2793

뉴욕으로 여행을 떠나기 전에, 카드사 이벤트 해외여행 항목을 체크하다가 이런 걸 발견했다.

원래도 여행 다녀오면 공항에서 김치찌개나 떡볶이를 먹고 집으로 돌아가는 편이라서, 좋은 기회라고 생각하고 이번 기회에 이용해봤다.

이용 전에 검색해봐도 카페에 정보글로 올라온 것만 있고 블로그 후기 같은 건 따로 없길래 써보기로 마음 먹었다.

 

일단, 나는 1터미널로 입국했기 때문에 1터미널 지하 1층에 있는 가업식당을 이용했다.

자리에 앉은 후에, 패드로 된 메뉴판을 아무리 봐도 관련된 내용을 찾을 수 없어서 직원에게 문의를 했다.

주문을 하기 전에, 직원에게 먼저 확인을 하는 과정이 필수라고 한다.

 

1. 우리카드로 해외 이용 금액 합산 $100(또는 원화 환산액 10만원)이상 이용하고, 우리카드 결제 영수증과 우리카드를 제시한다.

2. 직원이 확인 후에 카운터에서 작은 영수증을 가져다준다. (아래 첨부)

3. 패드로 직접 메뉴를 주문한다.

4. 음식을 먹는다.

5. 나가면서 결제하는 곳에 (2)에서 받은 영수증과 계산서를 낸다.

6. 끝

 

이 과정으로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메뉴는 공지에서도 볼 수 있듯이 1만원 이하 무료 식사인데, 1만원 혹은 9,000원짜리 메뉴를 선택하면 된다.

1만원 초과하는 메뉴에 대해서 추가금을 내고 주문하는 것은 불가하다고 한다.

설렁탕 메뉴는 1만원 이하인 메뉴가 없었던 것 같고 나는 그래서 한옥집 김치찌개 반상을 먹었다.

 

과정 중 (2)에 해당하는 확인증 같은 것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