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중국남방항공 인천->우한 기내식

짧은 비행이라 기내식이 나올거라고 생각하지 못했는데 밥을 줬다... 닭고기/소고기 중에서 선택할 수 있었고 닭고기를 선택함.

약간 깐풍기 비슷한 닭튀김+밥+청경채. 밥은 한국 쌀밥은 아닌데 그렇다고 날리는 쌀도 아니고 애매한 중간 느낌.

나쁘지 않은 선택이었다고 생각한다. 그런데 블로그 찾아보니까 소고기는 비빔밥 비슷한 게 나오는 것으로 보임 ㅠㅠ.... 알았다면 그걸 먹었을텐데..

가운데에 있는 빵 디저트가 매우매우 달다.

 

 

2. 중국남방항공 우한->뉴욕 기내식

생선/소고기 중 생선 선택. 흰살 생선과 양송이 버섯, 감자. 토마토 소스.

그냥 무난했다. 나쁘진 않은 정도. 양송이 버섯이 꽤 많이 들어있는 점이 마음에 들었고 감자도 꽤 나쁘지 않음.

좌측 상단에 있는 햄이 들어있는 무언가는 열어보지도 않아서 뭔지 모르겠고 과일은 오렌지, 파인애플, 멜론? 파인애플이 맛있었음.

 

닭고기/돼지고기 중 닭고기 선택. 첫번째 기내식으로 나왔던 생선의 소스와 굉장히 같은 맛의 토마토 소스.

조금 더 기름지긴 했다. 파프리카?피망? 알 수 없는 조각의 닭고기들 그리고 감자. 감자는 나쁘지 않았지만 닭고기 상태가 썩 먹고 싶은 상태는 아니라서 거의 안 먹었음. 과일은 수박, 용과? 오렌지 이렇게 있었는데 수박 개노맛.

좌측 상단의 요거트가 매우 맛있음.

 

 

3. 중국남방항공 뉴욕->우한 기내식

닭고기/생선 중 닭고기 선택. 이건 진짜 별로였다. 거의 안 먹었음.

자다 깨서 입맛이 없기도 했지만 그냥 맛이 없었음.... 친구가 먹은 생선이 차라리 훨씬 나았다.

가운데 있는 노란색 디저트가 그나마 상큼+달달한 크림 같은 거라 입가심을 해서 다행이었다.. 심지어 이 기내식에서는 빵도 맛없었음ㅠㅠ

 

콘지/오믈렛 중 오믈렛 선택.

그냥 딱 상상할 수 있는 그 맛. 오믈렛+감자+베이컨의 무난한 구성과 맛. 그리고 뭔지 잘 모르겠는 초록색 풀 약간.

빵도 이전 기내식에서 나온 빵보다 훨씬 맛있었다.

딸기바나나 요플레는 별루였다ㅠㅠ

 

 

4. 중국남방항공 우한->인천 기내식

돼지고기+국수 / 닭고기+밥 중에서 돼지고기+국수 선택

중국식 볶음면을 기대하면서 선택한 거였는데 내가 받은 건 알 수 없는 국수.... 알 수 없는 소스...

토마토 소스도 간장 소스도 아닌 애매한 소스에, 돼지고기, 그리고 알 수 없는 까만색 부분? 그리고 불은 스파게티면 같은 면.

맛이 없는 건 아닌데 그렇다고 맛이 있지도 않은 맛.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