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트위터에서 핫한 랩노쉬를 사 먹어 봤다. 집 앞 올리브영 매장에는 안 들어와서 학교 가러 서울 간 김에 종로 쪽에서 사옴. 종로 쪽에서 두 군데 매장 갔는데 한군데에는 쇼콜라랑 자색고구마, 다른 곳에는 토마토랑 쇼콜라 있었나? 무튼 그렇게밖에 없었고 우바밀크티는 동생이 자기 학교 매점에 들어와있다고 사다줌. 사진은 오늘 먹은 우바 밀크티 맛. 어제 쇼콜라맛을 먹었고 자색고구마맛 1개랑 쇼콜라맛 1개가 남아 있다. 자색고구마는 내일 먹고 후기에 추가하는 걸로. 맛별 후기는 아래에 쓰겠지만 먹고 배가 부르긴 함. 근데 약간 허전함.... 역시 나는 음식을 씹어 먹어야 하나 봐ㅠㅠ 그리고 섞기 어렵다는 평도 많이 봤는데 그냥 빠워 쉐이킹....하면 잘 섞인다ㅋㅋㅋㅋㅋㅋ

  

 

1. 쇼콜라

  일단 달다. 달기보다는 쌉싸름하다?는 평을 많이 봐서 기대했는데 그냥 달다. 그리고 허벌라이프 초코맛이랑 거의 비슷한 느낌? 걸쭉하고. 허벌라이프 별로 안 좋아해서 그런가 쇼콜라는 별로였다. 약간 역겹게 배부르는 그런 느낌? 쇼콜라 2개 사온 거 약간 많이 후회하고 있음...

 

2. 우바 밀크티

   밀크티랑 미숫가루or선식을 섞은 것 같은 맛? 처음에 가루만 있을 때 냄새 맡아보면 밀크티 향이 확 난다. 향은 밀크티 향이 많이 나는데 맛은 미숫가루 쪽에 조금 더 가까운 것 같기도 하고. 어쨌든 개인적으로는 밀크티가 쇼콜라보다 훨씬 먹기 좋았고 걸쭉하기도 덜 걸쭉했다. 아쉬운 점은 금방 가루가 가라앉아서 쉐이킹한 다음에 빨리 먹어야함. 가라앉으면 다시 흔들어서 먹으면 되긴 해서 근데 뭐 크게 아쉽진 않기도 하고?

 

3. 자색 고구마

  지금까지 먹은 쇼콜라, 밀크티, 고구마 이렇게 세 개 중에서 제일 잘 섞인다. 흔들고 나서도 제일 덜 가라앉는 느낌? 맛은 그냥 상상하는 그 고구마라떼랑 약간 비슷한 느낌이고 이것 역시 달다. 전반적으로 랩노쉬 제품들이 다 단 것 같은 느낌.... 어쨌든 쇼콜라보다는 훨씬 맛있음

 

4. 그래놀라 요거트

  관극 가는 길에 우연히 들어갔던 올리브영에 마침 요거트 맛이 있어서 사왔다... 와 근데 대박. 찾았다 내 사랑 내가 찾던 사랑ㅎㅎㅎ 공홈에서 여러 병짜리 사게 된다면 요거트 맛으로 살 것. 그냥 상상하는 그 요거트맛이다. 드링킹 요거트 맛. 안에 크랜베리 조각? 도 있긴 했는데 그건 뭐 있어도 그만 없어도 그만이고. 아무튼 맛있어서 좋았다. 이거 두개랑 고구마 한 개 이렇게 세개 샀는데 그냥 요거트맛 세 개 샀어도 괜찮았을 것 같다.

 

--161208에 추가

그래서 오늘 재구매한 것은 그래놀라요거트랑 우바 밀크티 입니당....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엠한다 퐁당워터 드래곤베리  (0) 2016.12.18
양국복 마라탕  (0) 2016.12.13
이태원 라플랑끄  (0) 2016.11.09
이태원 La Planque (라플랑끄)  (0) 2016.10.16
건대 복만루 훠궈  (0) 2016.09.1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