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서대로 숙소로 가는 길 - 복도 - 숙소 내부)

 

런던 YHA도 꽤 넓다고 생각했는데 확실히 여기가 더 넓었다. 4인실 mix dorm이었고 가격도 꽤 저렴했던 기억.

근데 이름과 다르게 city center까지는 아니다. 브뤼셀에서 관광지라고 할 만한 곳들에서는 약간 떨어져 있는 느낌?

그렇지만 브뤼셀이 워낙 작아서 굳이 지하철이나 버스 이용하지 않고 걸어다니기에 충분했다. 다만 밤에는 좀 동떨어져있는 느낌이라 무섭긴 했다.

무튼 시설은 진짜 좋았다. 넓기도 했고 되게 깔끔하고. 공용 부엌이랑 세탁기도 사용하기에 좋았다. + 세탁기, 건조기 사용할 때 코인 같은 거 사서 사용하는데 나 갔을 때는 고장난건지 건조기에 코인을 안 넣어도 돌아갔었다. 그래서 샀던 코인 그냥 하나는 그대로 가져왔으니까 혹시라도 사서 사용하실 분 있으시면 일단 하나 사서 세탁기 쓰고 건조기 쓸 때 코인 있어야 돌아가면 그 때 하나 더 추가로 사도 될 듯?

프론트에서 우표랑 엽서도 팔아서 암스테르담으로 넘어가기 직전에 엽서도 쉽게 보낼 수 있었다... 왜인지 모르겠지만 브뤼셀에서 우체국을 못 찾아 가지고;;;

화장실도 깔끔하고 화장실/샤워실 따로 되어 있고 세면대도 따로 빠져 나와 있어서 굉장히 편했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