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랜드 다녀와서 밤에 야식 먹으러 간 식당. 원래는 핫팟 먹으러 갈까 하다가 가격대도 좀 세고 해서 그냥 주변에 좀 걸어다니면서 식당을 찾았다. 정확한 주소는 홍콩 Shek Tong Tsui, 西環德輔道西362號地下 Barchua House. 여기도 구글맵에서 보니 중국국수류전문점 이라고 나온다. 베스트 웨스턴 플러스 호텔에서 세븐 일레븐 방향으로 쭉 가다 보면 나온다. 길 건너편에 classifeid 식당이 있는데 거기보다 좀 더 지나서 가야했던 걸로 기억.

국수는 첫번째 메뉴판에서 recommendation에 별표까지 쳐진 deep fried pork chop으로 시켰고 닭날개는.... 잘못 시켰다. 두번째 메뉴판에서 chicken wing tips 라고 써진 걸 시킨건데 이게 영어 메뉴만 보고 한자를 안 읽어봤더니;;;;;; 차가운 닭날개였다.... 결국 하나도 손 안대고 남기고 왔음ㅠㅠ 핫윙같이 생긴 걸 시켜 먹는 사람이 있었던 걸 보니 메뉴에 있긴 한데... 핫윙은 아마도 그 옆에 있는 hand chicken in numb and spicy 일듯?

국수 flavor 고를 수 있는 것 중에 그냥 기본인 sour and hot 시켰는데 hot 보다는 sour 맛이 좀 더 강한 편이다. 신맛이 싫다면 numb and spicy를 시키는 게 나을 듯하다.

+ Recent posts